SNS 마케팅
페이스북,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SNS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와 인지도를높일 수 있습니다.
꾸준히 공식 채널을 운영하여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상품, 하나의 기사를 파워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산시키는 상품 등이 있습니다.
상품 | 제공 내용 |
---|---|
공식 페이스북 |
“공식 페이스북 운영을 통한 다양한 2차 바이럴 마케팅 연동”
- 운영전략기획 |
파워 페이스북 |
“파워 페이스북 유저 섭외를 통한 콘텐츠 게재 및 확산” - 친구수 3,000명 이상 유저(5명) 섭외 및 콘텐츠 게재 |
유명 페이스북 페이지 |
“유명 페이스북 페이지 섭외를 통한 콘텐츠 확산” - 좋아요 30만 명 이상 페이지 섭외 및 콘텐츠 게재 |
공식 인스타그램 |
“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연동을 통한 2차 바이럴 마케팅”
- 운영전략기획 |
파워 인스타그램 |
“파워 인스타그래머를 활용한 최저가 콘텐츠 확산” - 좋아요 1만 명 이상 유저 5명 섭외 및 콘텐츠 게재 |
공식 카카오스토리 |
“서비스 이용자를 타겟하여 소모임 등 운영에 최적화된 채널 관리”
- 운영전략기획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