블로그ㆍ카페
블로그라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채널을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쌓아갈 수 있습니다. 키워드를 통한 타겟 설정 역시 가능하며, 댓글, 이웃 등의 커뮤니티 활동을 통한 친밀감 및 신뢰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.
카페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소속되어 있는 회원들이 다양한 활동과 자료를 공유하는 커뮤니티입니다. 방대한 양의 자료 및 정보가 공유되어짐으로써, 꾸준한 회원 증가와 고객층이 확보됩니다. 활동성이 강한 인기 카페와 제휴 관계를 통해 그들의 영역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.
블로그와 카페는 장기적인 목표를 세우고 진행한다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마케팅입니다.
구분 | 제공 내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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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식 블로그 |
“홈페이지형 블로그 운영으로 체계적인 고객 관리와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”
- 기획성 및 정보성 포스팅 하루 1건 |
블로그 체험단 |
“직접 제품 체험을 통한 후기성 포스팅으로 소비자 신뢰 구축”
- 체험, 미션 수행 후 정보성 리뷰 작성 및 게재 |
블로그 기자단 |
“일 방문 500명 이상 최적화 블로그에 맞춤형 포스팅 게재”
- 체험 리뷰 혹은 정보성 리뷰 작성 및 게재 |
파워 블로그 |
“네이버 파워블로거 섭외를 통한 소비자의 컨텐츠 접근성 확대”
- 네이버 파워블로거 섭외 및 포스팅 |
카페 체험단 |
“관심 분야별 카페 섭외 및 포스팅으로 소비자 신뢰감 높이기”
- 관련 유명 카페에서 체험단 모집 |
카페 포스팅 |
“맞춤형 카페 섭외를 통한 소비자의 콘텐츠 접근성 확대”
- 타겟 카페 리스트 구성 |